의심하지 않는 컴퓨터 사용자들은 자신들이 이러한 추천서를 보내는 친구들에게 호의적인 행동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만이 그들의 발견에 기뻐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은 정확히 그것을 느끼지는 않지만, 그들은 바이러스성 마케팅을 촉진하고 맛있는 강남가라오케 팬케이크처럼 웹사이트 방문을 증가시키는 메커니즘의 일부분이다.

바이럴 마케팅은 효과가 있기 때문에 현재 대부분의 온라인 비즈니스맨들이 사용하고 있다. 누가 그것의 모든 사용자들과 시청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지지한 웹사이트를 가질 기회를 놓칠 것인가? 그러나 모든 바이럴 마케팅 전략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여러분만의 바이럴 마케팅 포털을 만들기 전에, 여러분이 피해야 할 몇 가지 기본적인 것들이 있다.

1. 일반 불만족관 – 실제로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충분한 확신이 없이는 바이럴 마케팅을 할 수 없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으로 전달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무엇을 시작했는지에 대한 불신은 이미 당신의 시도를 방해하기 시작했다.

2. 비바이러스성 마케팅 – 바이러스성 마케팅에 있어 매우 유능하거나 다른 웹사이트와 동등할 필요가 있다. 온라인에서 기존의 우수한 바이러스 마케터들을 연구하여…

카테고리: formularace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